-
강남역 맛집 숙달돼지에서~나의 미식기 2020. 8. 14. 18:58
안녕하세요.
요즘 날도 덥고 기운도 없는게 강남역 맛집 숙달돼지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예전에 다녀왔던거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여기는 숙성이라서 고기도 부드럽고, 개인적으로 양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서 제가 수시로 다녀오는 곳이기도 해요. 또 지점도 여러곳 있어서 지역별로 어디던 다녀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강남역 맛집 입니다.
저는 강남 CGV점으로 다녀왔어요. 인테리어부터 뭔가 너무 예쁜듯한ㅋㅋ 주말이나 퇴근시간쯤 가면 가끔 웨이팅이 있어서 좀 기다리기도 해야해요. 저는 다행히 바로 입장~
[ 가격 ]
삼겹살 목살 150g은 14,000원
항정살과 가브리살 150g 15,000원
구운치즈 10,000원
해물된장찌개 5,000원
크림리조또 3,000원
공기밥 1,000원
숙달돼지가 참 좋은 이유는 도축 된 날짜와 몇그람인지를 굽기 전 테이블에서 바로 알려준다는건데요. 이렇게 종이가 적혀있죠. 최근에 갔을 때도 강남역 맛집 꾸준히 이런식으로 운영하더라고요. 위에 소금 뿌려져 있고 간도 어느정도 되어 있는듯한 비주얼~
달궈진 불판 위에 고기가 올려집니다. 바로 옆으로는 마늘이랑 김치가 올라가는데, 최근에는 김치를 안주는 거 같더라고요. 최근 다녀온 점은 동탄점이었어요~ 그래도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기 때문에 그러던지 말던지!
고기가 얼마나 투터운지 직원분이 이렇게 3개로 잘라 나눠 구우십니다.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편했던 강남역 맛집 숙달돼지였어요~ 목살 먼저 먹어봤는데 기름 양도 적고 좋았어요. 기름이 너무 많이 나오면 먹을 때 느끼해서 저는 싫더라고요.
강남역 맛집 숙달돼지는 치즈도 불판에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치즈는 매장마다 좀 다른거 같았지만 sns 이벤트로도 주는 거 같던데 저는 직접 사먹었네요.ㅋㅋ 치즈위에 고기 올리고 와사비까지 올려서 먹어주면 진짜 육즙이 퐝~하고 터져요.
조금만 먹으려다가 더 먹고싶어져서 바로 강남역 맛집 삼겹살을 추가 주문했어요. 삼겹살도 두깨가 꽤나 있더라고요. 제가 직접 구웠으면 엉망이었을텐데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어느새 노릇노릇 익기 시작했어요. 김치도 한켠에서 익어가는데 냄새가 너무 좋더군요.
한줄서기 시킨느낌!ㅋㅋㅋ 열 맞춰서 예쁘게 잘 잘라주셨죠? 직원분이 센스가 있네요!
강남역 맛집 삽겸살을 그냥 먹는 것도 좋지만 파절이와 함께 먹어주면 더 맛있어요. 파절이도 잘 하는 거 같더라고요. 만약 다 먹고 부족하면 더 달라고 말하면 리필해줘요~ 소스가 정말 인상적이었던 거 같네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최고 조합은 바로 이 치즈+고기+와사비 조합! 또는 마늘도 주는데 같이 먹어도 맛있는 강남역 맛집 이었네요~ 숙달돼지는 제가 동탄점도 자주 다녀오는데 두 곳 다 맛있었어요. 지점별로 크게 차이도 없고, 아무래도 이번주말에도 다녀와야겠군요.ㅋㅋ
'나의 미식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 맛집 포레스트 메뉴 및 가격 (0) 2019.11.05 을지로 맛집 맛보는 재미가 있는 곳 (2) 2019.10.15 제주도 해물라면 메뉴, 가격 (0) 2019.10.13 군산 이성당 어떤 빵이 있을까? (0) 2019.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