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트랑 호텔 스완도르 힐링하기 굿나의 해외 여행기 2019. 10. 10. 04:00
안녕하세요~ 수블리입니다.
저는 얼마전 나트랑여행에 다녀왔어요. 최근 동남아의 신흥 여행지로 불리우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베트남 지역인데요. 이번에 가게 된 이유는 휴양과 힐링을 하기 위해서였어요. 가기 전 여러 숙소를 골라보면서 어디에서 묵는게 좋을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그러다가 나트랑 호텔 스완도르 힐링하기 굿인 곳을 찾아 냈답니다.
스완도르리조트는 깜란국제공항에 위치해있어요. 차량으로는 약 10분 정도 이동하면 만날 수 있는데요. 때문에 대부분 사람들이 밤/새벽비행 할 때 많이 찾는 곳 입니다.
참고로 저는 이 곳에 오기 전에 낚시랑 스노클링을 하고 갔어요. 워낙 수상 엑티비티 할만한거 찾기 어려운데, 괜찮더라고요. 위에 링크에서 진행했고, 위 링크 들어가서 '나트랑' 검색하면 낮에도 픽업되는 차량있어요! 기타 엑티비티도 다 할인되고용!!
나트랑 호텔 5성급 호텔로 아주 깔끔하고 멋진 곳 입니다. 들어가기 전 부터 으리으리함에 깜짝 놀랐는데요. 나짱 시내에 있는 것과는 달리 아예 부지가 따로 떨어져 있기 때문에 단독성도 있고 프라이빗한 느낌이 가득해요. 나짱 해변에 있는 나트랑 호텔들은 해변을 공동으로 같이 쓰기 때문에 프라이빗 해변이 없거든요. 주로 선베드만 각 숙소별로 관리하고 있고요. 그렇다보니 이 곳이 힐링하기 좋은 곳으로 제 눈에 들어온거에요.
나트랑 호텔의 독특한 점은 한국 사람보다는 러시아 사람이 많다는 점 입니다.
때문에 갔을 때 80%가 러시아 사람이고, 20%가 한국사람 비율입니다. 이 곳은 최근에 나트랑 호텔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어요. 그렇다보니 아직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데 제가 풀어봅니다. 이 곳이 참 좋았던 이유는 호텔의 시스템이 전부 올인클루시브 라는 겁니다.
올인클루시브란?
숙소 내에서 식사, 서비스 등을 모두 무료로 받고 해당 금액은 숙소비에 전부 포함되어 있는 곳. 때문에 99%이상이 무료 서비스 제공이 됩니다.
나트랑 호텔 방을 한 번 살펴볼까요? 내부는 구조가 아주 멋지게 되어 있어요. 저와 일행은 더블 침대가 있는 룸을 선택했다가 각자 자고 싶어서 떨어져 있는 방으로 부탁을 했더니 현장에서 바꿔줬답니다. 나트랑 호텔 전객실 오션뷰로 어느방을 이용해도 밖에 바다와 수영장을 볼 수 있어요. 아주 매력적이죠?
제가 묵었던 방에서 바라 본 오션뷰입니다. 아무래도 동남아 이기 때문에 창 밖에 있는 나무들은 전부 열대나무~ 눈으로 담기만 해도 힐링이 됐던 그런 공간입니다.
나트랑 호텔 스완도르의 화장실 겸 욕실입니다. 매우 깔끔한 대리석과 화이트톤의 조화. ㅎㅎ 처음 갔을 때 수압이 너무 안좋아서 프론터에 말했더니 바로 와서 체킹해줬어요. 그 다음부터 괜찮더라고요. 혹시 문제있으면 저 처럼 꼭 말하세요! 어메니티도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와 같은 기본적인건 다 있고 질도 괜찮아요.
나트랑 호텔 부대시설은 수영장, 헬스장, 골프장, 테니스장, 미니바, 클럽 등 매우 다양해요. 전부 올인클루시브 혜택으로 즐길 수 있고요. 저 또한 마찬가지로 이 곳을 전부 즐기고 누렸어요. 특히나 레스토랑 같은 경우에는 거의 20시간 내내 음식이 나오는데, 끝임 없이 새 음식을 만들어 내고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먹방 찍기 딱입니다.
숙소에서 나가는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 동남아 답게 그랩을 이용해도 되고요. 아니면 호텔 앞에 택시가 있는데 그걸 탑승해도 됩니다. 하지마 금액이 시내와의 거리 때문에 많이 나와요. 저는 나트랑 호텔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 이용했어요. 하루에 몇번 왕복으로 움직이는데, 매우 소량의 돈만 내면 탈 수 있어요. 관련해서는 호텔 프론터에 문의하면 빠르게 도움줍니다.
이렇게 저는 이번 나트랑 호텔 숙박하면서 정말 기분 좋게 힐링하고 올 수 있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주변 여행지부터 맛집까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나의 해외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패러세일링 예약 방법 및 후기 (0) 2019.10.18 싱가포르유니버셜스튜디오 싸게 다녀온 꿀정보 (0) 2019.10.13 세부 맛집 츄비츄비 후기 (0) 2019.10.11 괌 가볼만한곳 이색적인 경험 (0) 2019.10.11 괌 픽업샌딩 한인택시 이용방법 (0) 2019.10.11